국내여행

가족이 가볼 만한 식당 종로타워 33층 탑클라우드

kyoungs 2014. 9. 4. 13:03
반응형

 

 

 가족이 가볼 만한 식당 종로타워 33층 탑클라우드

 

 

 

종로타워 33층 탑클라우드에서 만찬모임을 갖다

 

 

노루프로슈모분들과 노루관계자분들과 만찬모음을 갖었습니다.

 

 

 

 

 

노루프로슈머분과 관계자분들 스마일~

 

 

종로타워 33층 탑클라우드 가는 법 

 

지하철역 종각 3번출구 에 내리시면 됩니다.

http://www.topcloud.co.kr/

 

 

 

종각 보신각 맞은편 지나가다 보기만 했던 이 건물 종로타워입니다.

 

33층 탑클라우드에 가려고 합니다.

맨꼭대기에를 보세요.

 

노루프로슈머님들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해

 정신이 없었는데 저희가 이렇게 멋진 곳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저희 노루프로슈머와 노루관계자분 창가쪽 좋은 위치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모임이라 낮에 왔지만 가족이나 애인이랑 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야경이 어느 나라 못지 않게 아름답잖아요~

 

 

 

 

 

 

창밖의 모습입니다.

청와대도 보이고 북악산도 그 옆에는 창의문도 있겠죠..

 북촌한옥마을도~ 감탄합니다.
밤에 오면 야경이 정말 멋있을 것 같습니다.

 

 

 

 

 

조명 한컷

 

 

 

 

 

 

회식모임 ? 소통의 자리로 와서 분위기를 맘껏 즐기지 못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오고 싶은 곳이네요.

 

 

 

 

 

 

 

 

 

 

 

 

 

 

 

 여기 다리 같은 곳 지나가면서 아래보면 아찔합니다.

 

 

 

 

 

 


 탑클라우드 지배인님이 일일이 한사람씩 스테이크부터 티까지 주문받습니다.

지배인님이 앞치마까지 제앞에 나주시길 몸둘바를 몰랐습니다.

너무나 잊고 살았던 대접 예전에 하얏트호텔이후 처음ㅎㅎ

 

 

 

 

종로타워 33층에 있는 탑클라우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참 그릇도 이쁘네요. 저흰 소통중 ~

 

 

 

 

역시 풍경이 일품입니다. 야경에 가족끼리 꼭오리 맘 잡아봅니다.

 

 

 

 

 

와인 한잔 제 옆에 계신 분은 인삼주먹었습니다.

술을 못한다고 하니 알아서 챙겨주신데요. 서비스 짱

 

 

 

 

 

어떤것부터 사용해야지 모르겠당

바깥부터 사용하면 될 것 같은데요~

 

 

 

 

첨에 나온 새우랑 수박

 

 

 

 

 

 

 

앞에 계신분이 맛있다고 입에 침이마르게 칭찬한 빵

 

 

 

 

여기 스테이크 전문인 것 같은데 저는 연어 먹었습니다.

연하고 맛있습니다.

 

 ;

 ;

 

그냥 사진 안찍고 맘이 급해 먹어버린 음식도 있답니다.ㅋㅋ

 

  

 

 

후식 차도 종류가 많아요. 

단체모임이라 꼼꼼하게 체크하지는 못했지만

아이스티, 홍차, 아이스커피, 녹차, 얼음물, 각자 취향대로

말하는대로 다해주더라구요~

가격은 홈피를 참고하세요. 저희 단체모임이라 ㅎㅎㅎㅎ

좀 비쌀듯 한데 뷔페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오로지 야경만 보고 가족끼리 오고 싶네요~

 

 

 

 

역시 야경을 상상해봅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그리스에서 중국에서 파리에서

제가 야경매니아 인듯

 

 

 

 

 

 

화장실 변기가 동그래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용하는 데는 아무이상이 없답니다.

 고정관념이었어요.

 

 

 

화장실에서도  풍경을 감탄

 

 

이쁘게 단장하고 한 번정도 분위기 잡고 현실을 벗어나

나들이 한 번 해보세요~

특별한 날 가족끼리 가볼 만한 식당 종로타워 33층 탑클라우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