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개리개리 런닝맨 강개리의 매력분석 동영상 모음

kyoungs 2013. 2. 28. 17:15
반응형

 

개리개리 런닝맨 강개리의 매력분석 동영상 모음

 

 

 

런닝맨을 통해 알게 된 개리의 매력의 대표적인 것은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능글맞은 모습이다.

가장 순진한 것 같기도 하고 인생경험에서 오는 여유도 있어 보이고 나름 노련미를 귀요미로 바꾸는 묘한 강개리의

매력을 파헤쳐 보자

 

개리의 본명은 강희건 개리는 힙합음악가, 래퍼, 작사가, 작고가, 음악프로듀서, 예능인, 식당경영자, 공연기획사 설립자, 

공연기획연출가 리쌍으로 활동

 

 

리쌍의 리쌍부르스

개리 머리 좀 봐 ㅋㅋㅋㅋ 리쌍곡은 거의 개리가 작사 길이 작곡을 하는 데 개리는 실제 경험이야기를 작사를 하고

솔직하게 접근한다. 그래서 가사를 잘 살펴보면 연예경험도 많은 것 같고 또 삶의 낮은 곳에 있었보기도 했고

삶을 고뇌한 흔적도 있다. 그래서 랩을 하는 목소리가 슬프게 들리기도 하다.

 

 

 

힙합계의 음유시인 작사가 강개리

책 잘 안 본다. 다만 류시화씨의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을 읽으며 배고플 때 버텼다. 이외수 선생님이 TV 다큐 나와서 글쓰기에 대해 한 말씀을 듣고 가사 쓰는 법을 많이 배웠다. 만나뵙고 싶은데 트위터 팔로어만 조용히 한다.라며 이외수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랩작사하는 방법-강개리의 말

 

나는 랩을 쓰고 나서 다시 듣기 좋게 구성한다거나 하는 랩 메이킹 작업을 안 한다. 해야 하는 게 맞긴 한데, 나는 그러면 가사를 너무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 같아서 못하겠다. 그냥 가사를 시처럼 읽어주고 싶은 생각이 많다. 술자리에서든 혼자 집에 있을 때든 틈틈이 나는 생각들을 한 줄 두 줄 적어놓고 길이 음악을 만들면 내가 적어놨던 것 중에 어떤 얘기가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작업한다.

 

개리가 작사를 잘해서일까 런닝맨 멘트가 깨알같이 아름다운 말이 많은게 사실이다.

 

 

허니패밀리시절 풋풋한 개리모습

 

 

 

 

 

개리결혼계혹

말띠 개리 말띠답게 지칠줄 모르는 에너지 몸이 참으로 튼튼 탄력이 ...  예능이외의 모습은 좀 느끼...

 

 

 

 

 

 

런닝맨 개리의 강력펀치

뜬금능력자 개리는 태권도 합기도 검도 합여 무술합이 8단 복싱은 20살부터 시작하여 10년이나 했다고 한다.

능력자 김종국 어슬렁어슬렁 비시시한 개리 그렇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한방 날리는 것이 개리의 매력이다.

런닝맨시청자로서 개리가 실체가 무엇인지 궁금하지만 가끔식 고수의 냄새가 느껴지기도 한다.

필요할 때 중요한 시점에 한 몫하는 센스 그것이 개리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 대충 대충 즐기다가 이번에 꼭

이겨야지 결심하면 이기는 뜬금능력. 힘 뺄때를 알고 힘쓸때를 안다고 해야 하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다. 고수의 여유로움 

 

 

 

 

 

런닝맨 개리 딱지신동

즐길 때 즐기고 착하게 살고싶어하는 개리의 승부욕 가끔씩 보이는 승부욕은 남자다움이..

 

 

 

 

 

 

런닝맨의 개리는 작사가답게 언어의 순발력이 얼마나 뛰어나는지 웃음이 절로 나온다.

아 정말 손이 많이 가는 개리쒸

 

 

 

 

런닝맨 지효가 사는 곳은 개리마음속  - 월요커플의  개리눈빛은 진심 순정이 엿보인다. 이것도 개리의 매력

 

 

 

 

자상한 개리

누군가 개리같은 남자만나면 고생한다고 하는데 그럴까

여자한테 잘해주고 거절못해서 문제가 생긴다고.. 글쎄 런닝맨에서는  설정이지만 한여자만 보는 것 같은데 말이다.

 

 

 

 

순진한듯 하면서 당당함도 있는 듯 런닝맨 노출개리 재벌포스

 

 

 

 

런닝맨에서 개리의 춤은 예능답게 웃기지만 sm댄스대회에서 우승경험도 있고 초기에 노래보다 춤이 더 좋아 댄서로도

활동했다고 한다.

 

 

 

 

런닝맨 개리 상황극 진지한 개리 지효의 심장을 뛰게 하기위해 고백

 

 

 

런닝맨의 배경음악으로도 곧잘 나오는 리쌍의 겸손은 힘들어

 

 

 

 

 

강개리의 랩이 잘 표현된 리쌍의 내가 웃는게 아니야

음악활동과 예능활동 두가지를 다 성공적으로 이루고 있는 개리의 말

 

열심히 사는 청년들의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예능이면 예능, 음악이면 음악  예능으로 인해 음악적인 색깔이 조금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리쌍의 근본을 흔들지는 못할 것

 

 

 

 

어렸을 때부터 정말 무시를 많이 당했는데 음악도 랩도 정말 못했으니까-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한 곳만 파다보니

이제야 석유가 터졌나보다. 좋은 곡이 나올때까지는 100곡이든 그 이상이든 작업했다. 그게 철칙이자 비결이랄까? ---강개리

 

센스있는  강개리 유머있는 강개리  여유있는 강개리  승부욕있는 강개리 자상한 강개리 자존심있는 강개리 쉬크한 개리

즐길줄 아는 강개리  힘쓸 때 힘쓰는 뜬금능력자 강개리

능력이 항상 있으면 시시했을텐데 엉터리인듯 하면서 뜨문뜨문 능력을 발휘해서 매력이 더해지는 것 같다..

뭘 아는 강개리 노련미 강개리 브레인 강개리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