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인테리어, 페인팅

개성시대 방문에도 과감한 페인팅

kyoungs 2015. 4. 1. 12:49
반응형

 

 

개성시대 방문에도 과감한 페인팅

 

 

 

흔한방문, 칼라변신만으로 만족스럽지 않을때

인테리어 자재 추가 구입하여 새로 디자인 짜려고하니

복잡하고 비용 추가된다고 생각될 때

과감한 페인팅으로 새로운 기분 가져보세요^^

 

 

제가 작업실로 쓸 방입니다.

솔직히 더럽지도 않은 하얀색 위에

붉은 페인트를 칠한다고 생각하니

좀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냥 편하게 그림그리듯

그려줍니다.

 

저는 저를 지켜줄 수호신 몬스터를

그렸습니다. ㅎㅎㅎ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한가지 색으로 ~

음 이것도 나쁘진 않군

 

 

 

다음에 라인을 검정색으로

그려주었어요~

 

 

 

귀엽다!! 하루 지나고

이게 말이죠~계속보면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서~

 

 

 

이 작업대 페인팅이랑 비교하니

문몬스터가 너무 허전한거예요~

 

한 번 더 손대봅니다.

 

 

 

 

 

 

 

칼라가 더 많이 들어갔죠~

 

 

 

 

 

 

 

 

 

 

 

 

 

 

문이 열릴때마다 몬스터가 움직이는 것

같아 재미있네요~ 이제 작업대랑 좀 어울리죠~

 

 

 

 

 

 

저의 소소한 작업실의 방문

과감한 페인팅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