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생활미술, DIY

나만의 블로그 퍼플트리의 이모티콘 작업

햇살과산책 2015. 3. 28. 17:26
반응형

 

 나만의 블로그

퍼플트리의 이모티콘 작업

 

안녕하세요!! 퍼플트리입니다.

블로그에 나만의 이모티콘작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지금 저의 작업실 겸 제방의 한 벽을 보고 계십니다.

 

 블로그에 재미있게 사용할 이모티콘입니다.

 

 개인 창작물을 베끼는 것은 금물

 

 

신기하죠~

저도 신기합니다.

 

 일단 그냥 돌아다는 종이위에

 펜으로 그림을 그려줍니다.

 본인취향에 맞게

 그리고 촬영을 합니다.

 그리고 컴퓨터로 가서

 

 

 포토샵작업을 합니다.

 

 너무 쉽죠~

 그리고 블로그상에

 

 적절하게 표현해줍니다.

 

 앞으로 네이버와 티스토리블로그에서

 간간히 사용할 이모티콘입니다.

 

블로그의 이모티콘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때

 개성 이모티콘을 그려서

 포토삽작업하여 한 번 써보심이~

기분이 확~ 달라집니다.

 

 

 

 

ㅋㅋㅋ 이모티콘 보이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