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큐

여러분의 첫사랑을 위해~ 콜라의 첫사랑 가사 듣기

kyoungs 2014. 7. 18. 13:21
반응형

 

 

여러분의 첫사랑을 위해~ 콜라의 첫사랑 가사듣기

 

 

 

  

 

아휴 귀여워~나의 사랑

 

 

 

 

 

 

한국가요연속듣기를 하고 있는데

유난히 귀에 착착감기는 노래가 있었습니다.

이 분수쇼만큼이나 요동치는 노래~

 

 

 

상당히 빠른 곡인데

 특별한 감성이 묻어있다는 막연에 생각에

 

 

 

 

열심히 청소하면서 반복듣기를 하고 있는데요..

 

 

 

들을 때마다 이곡이 뭐지 하면서 궁금하더라구요.

 

 

 

 

제목은 잘 모르겠고  좀 익숙한 노래인데~ 하면서 말이예요.

 

 

 

 

무심코 지나쳤는데 또 그 노래에서 일손이 멈추어서

 

 

 

 

귀를 쫑긋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청소할 때 음악을 틀어놓는 편인데

 

 

 

또 그 노래에 멈추었습니다.

참 신기하게도요~

 

 

 

 

제가 잘 몰랐던 노래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랬더니 강원래의 부인 김송이 있던 콜라의 노래 첫사랑이었습니다.

 

 

 

저한테 그룹이름도 낯설지만 노래의 감성이

너무 색다르게 다가오고 빠른노래인데

보이스가 절절합니다.  

 

 

 

 

더운여름에 시원하게

 

 

 

 

나는 오늘 네게
속고 말았어
나의 지난얘길
다 해버렸지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아이 얘길
너는 나의 얘길
다 듣고난 후
얼굴색이 약간
변해있었지
그러면 왜
거짓말을 했었냐며

 

저는 특히

 이부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다음 이어지는

여자분의 보컬도

좋습니다.

 

 

 

 

가사도 재미있습니다.

유도심문에 첫사랑고백하게하고

그 솔직함이 좋다는

 

 

 

김창완작곡이랍니다.

 

 

 

 

콜라라는 그룹도 잘몰랐는데

우연히 들은 노래에 푹 빠져봅니다.

 

 

 

 

 콜라의 첫사랑가사

 

 

오늘 넌 내게
이런말을 물어봤지
나의 첫사랑은
바로 너냐며
난 서슴없이
네게 말을 했지
나의 첫사랑은
지금의 너라고
오늘 너는
심각해진 표정으로
너의 지난얘길
고백한다면서
날 거짓말로
떠보고 있었지
예전에 사랑했던
오빠가 있다며
나는 오늘 네게
속고 말았어
나의 지난얘길
다 해버렸지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아이 얘길
너는 나의 얘길
다 듣고난 후
얼굴색이 약간
변해있었지
그러면 왜
거짓말을 했었냐며
차라리 왜 끝까지
거짓말을 안했어
내가 들어서
기분좋은 얘기가 아닌데
왜 여자의 맘을
그댄 모를까
항상 누군가에게
첫사랑이고 싶은맘
하지만 난
지난일은 상관없어
마음이 좀
우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거짓말을
하지 않았던
그대의 솔직함이
나는 좋아
(I told a lie or two)
(one or two)
(no one knew)
(Down inside)
(looking out for ya boo)
(yeah you knew)

(Now I understand)
(why girl)
(you lied to me too)
(Cuz I thought)
(I was your first)

(you had a true love)
(Round and round)
(up and down)
(got me spinning)
(all around)
(Is it love)
(is it hate)
(best believe)
(that I'll wait)
(You and me meant to be)
(real love let it be)
(Whenever together)
(you and me us forever)
나는 오늘 네게
실수해버렸지
너의 유도심문에
난 넘어가버렸어
넌 분위기를
있는대로 잡고
오늘 내게
고백할게 있다고 말했지
너는 첫사랑의
경험이 있다며
사랑했던 오빠가
있다고 말을했지
난 겉으로는
웃고 있었지만
속으로는 네게 몹시
약이 올랐었지
나는 오늘 네게
속고 말았어
나의 지난얘길
다 해버렸지
내가 처음으로
사랑했던 아이 얘길
너는 나의 얘길
다 듣고난 후
얼굴색이 약간
변해있었지
그러면 왜
거짓말을 했었냐며
차라리 왜 끝까지
거짓말을 안했어
내가 들어서
기분좋은 얘기가 아닌데
왜 여자의 맘을
그댄 모를까
항상 누군가에게
첫사랑이고 싶은맘
하지만 난
지난일은 상관없어
마음이 좀
우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거짓말을
하지 않았던
그대의 솔직함이
나는 좋아
(First love true love)
(real love love)
(Cuz always)
(think about you)

(lay back smoke a dubb)
(I'm loving you)
(when your here)
(I'm loving you)
(when your gone)

(Straight one love)
(different track)
(same song)
(Baby boo were together)
(you're my sunlight)
(Hold me tight)
(keep me warm)

(it's a cold night)

(Break you off)
(everyday)
(representing D.C.)
(I love you)
(and you love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