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및 홍보

노루표 페인트 칼라메이트 디자인센터 가는 법-페인트 인테리어에 관심있다면 OK

kyoungs 2014. 9. 4. 11:48
반응형

 

 

 노루표 페인트 칼라메이트 디자인센터 가는 법

페인트 인테리어에 관심있다면 OK

 

 

 

 

노루표 페인트

 칼라메이트 디자인사진센터 가는 법

너무 쉬워요! 너무 편해요!

 

을지로3가역 3번출구로 나가면

 올라가는 계단에서 바로 보여요..

노루가 지향하는 칼라가 북유럽풍이라

강한 느낌이지만 아주 고감도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방 같네요.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

구경할 수 있습니다.

 

 

 

 

 

 

 

 

 

 

 

직접 팬톤페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칼라도 구경할 수 있고요.

 

 

 

 

 

벽지위에 바르는 아트페인트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느낌의 아트페인트

 

 

 

 

동양화느낌의 아트페인트

 

 

 

 

 

 

 

제가 노루프로슈머로 활동해 팬톤페인트를 사용해봤는데 용기가 이뻐 간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발색도 좋고 금방  건조해져서 늘 편하게 페인트작업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활용해서 조색주문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500ml 가격이 11,000정도

거의 세일은 안하는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9,900정도

예전에 한번 딱한번 세일에서 7,900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때 많이 사두면 좋죠

 

가격은 발로 뛰어서 알아보세요~

 

500ml이면 얼마나 칠할 수 있을 까?

의외로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얇게 두번정도 바르면 되는데요.

벽한면도 칠할 수 있고

문 두짝 ㅎㅎㅎ

젯소를 칠하면 양이 조금들고

무늬있는 벽지는 더 많이 들겠죠~

 

저는 생각보다 양이

많다였습니다.

 

뭐든지 알뜰하게 쓰다보면

거기서 지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불필요한 덧칠은 피한다고 할까요? ㅎㅎㅎㅎ

롤로가 고루긴 한데 페인트가 낭비가 심한것 같아

전 가끔 붓으로 그림을 그리곤 합니다.(벽화일 경우)

이 방법이 절약이 더 되는 것 같습니다.

 

제게 물감과 페인트는 피와 살같아서 ~

그런 마인드면 거실도 칠할 것입니다. ㅎㅎ

 

 

 

좀 작은것은 300ml는 문한짝은 칠했던 것 같아요~

 

이마트나 홈플러스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칼라가 다 있지는 않아서 좀 아쉽긴 합니다.

하늘색이나 노란색등 여기서 지나가다가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바로 이것이 페인트 인테리어이죠!!

 

 

 

쉬운 작업으로 멋지게 방을 꾸밀 수 있다니

냄새가 안나고 한 번 칠하고나면 벌써 다 마를 정도로

건조시간이 빨라 성격 급한 저에겐 딱입니다.

 

 

 

 

노루페인트 칼라메이트 디자인센터에서 상담을 해줍니다.

컴퓨터시스템이 되어있어서 클릭으로 집에서

색깔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상담, 컬러코디, 시공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아직 사업초창기라 좀 미숙한면도

있지만 을지로3가 지나가는 길에 들려보시면

 좋은 구경거리가 될 것입니다.

 

 

 

 

 

 

 

 병원내부

 

 

 

 

에너지가 넘치죠

 

 

감도가 높아 때도 잘 안묻고 좋은 것 같아요

 

 

 

 

 

 

 가수 김태우의 사무실인 것 같네요

 

 

가을이 오니

붉은색, 감색, 갈색, 고동색, 와인색이 그리워지네요

가을분위기로 집단장 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