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및 홍보

돗자리의 핫 이슈 더브라우니 피크닉매트

kyoungs 2014. 11. 26. 11:27
반응형

 

 

 

 

 

 

돗자리의 핫 이슈 더브라우니 피크닉매트

 

 

 

더브라우니바로가기

 

 

 

프로방스집꾸미기 10월 우수활동자로 당첨되어

더브라우니의 패크닉 매트 받았어요~

 

 

 

제가 너무 기대 안하다가

 정말 뒤늦게 알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프로방스 블루세이지님 감사해요~

 부지런히 당첨후기 올립니다.

 

 

 

 

 

 

 

 

처음에 포장지를 뜯었을 때

제일 먼저 와닿은 것은

촉감이 따뜻하다는 것!!!

 

 

 

 

 

그리고 부드러웠어요~

 

 

 

 

 

 

또  튼튼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짝짝펴서

침대위에 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이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면이 체크패턴의

직물이라 이쁘고

고급스러워보였습니다.

 

 

 

 

얇지 않고요~촉감이 부드러워요~ 

도톰해서 찬기운도 견딜 수 있을 것 같아요~

 

 

 

 

 

체크패턴이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돗자리의 핫이슈입니다.

 

 

 

 

바닥면은 은박처리되어 방수 및 오염도를 줄여주고 

 잘닦아 질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직물이라 촉감이 좋은

더브라우니 피크닉매트!!

마치 담요위에 있는 듯 해요

 

 

 

 

 

 

 

 

야외에서 막 쓰기에는

좀 아까워(?) 특별한 날에

쓰고 싶은 매트입니다.

 

 

 

 

 

 

이제 여행다닐때

야외공원나갈때

소풍갈때

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피크닉매트를 접어봤어요~

 

 

찍찍이가 부착되어 있어

접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장바구니같은 아이디어이예요~

 

 

 

 

 

 

가방처럼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닐 수도 있고

돗자리계의 고품격(?)

ㅎㅎㅎㅎㅎㅎㅎ

 

 

 

 

 

 

 

 

 

 

 

 

 

 

 

 

 

 




 

 

체크라서 더 이쁜 더브라우니의

피크닉매트 당첨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