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못친소 페스티벌 무한도전 뚱스의 쩔어 동영상과 가사보기

kyoungs 2012. 11. 25. 08:49
반응형

 

 

 

 

못친소 페스티벌 무한도전 뚱스의 쩔어 동영상과 가사보기

 

 

 

길과 정형돈이 결성한 그룹의 뚱스의 쩔어 의상과 가사와 옷이 나름 근사하네요

길의 목소리는 늘 느끼는 것지만 예술이네요. 정형돈이 가사를 썼다고 하는데..

 

 

 



쩔어

 

니얼굴쩔어

니몸메쩔어

 

내가 hiphop 장동건

내가 예능소지섭

 

내가  hiphop 원빈

얼굴보면 아니라고 못하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딩부터 대딩까지

 

우리모두

say 살쪄

 

살찌고 살찌고

또 찌고 또 쪄

 

찍고 바르고 칠하고 덮고
그래봐야 우린아류삼류

 

헛된희망
집어치워버려

 

태어날때부터 쩔었어 쩔었어
너무 쩔었어

 

귀티부터 촌티날티에
난 치를 떨었어

 

태어날 때부터 뼛속까지
나 잘생겼어

 

맞아 맞아
우리는 잘생겼어

 

잘봐라 이게 얼굴이다
잘봐라 이게 body다

 

잘봐라 이게 개성이다
잘봐라 이게 연예인이다

 

니 얼굴 쩔어
(쩔어 쩔어 쩔어)

 

이게 바로
쩌는 스타일

 

니 몸매 쩔어
(쩔어 쩔어 쩔어)

 

이게 바로
뚱스스타일

 

니 얼굴 쩔어
(쩔어 쩔어 쩔어)

 

이게 바로
쩌는 스타일


니 몸매 쩔어
(쩔어 쩔어 쩔어)

 

이게 바로 뚱스스타일
이게 바로 무도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