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생활미술, DIY

버려진 티셔츠로 쿠션만들었어요..

kyoungs 2014. 9. 7. 19:23
반응형

 

 

 

 버려진 티셔츠로 쿠션만들었어요..

 

 

 

 

아이티셔츠에 쿠션솜을 넣고 옆만 손바느질했어요.. 좀 엉성하죠ㅎㅎㅎㅎㅎ

 

 

 

 

그래도 이것은 이쁘게 나왔답니다.

초코렛색이 이뻐서 구입한 옷이였는데

손바느질로 앞뒤가 다르게 바느질 했습니다.

 

 

 

 

 

초코렛색인데 ㅎㅎㅎ 앞뒤가 다르게 손바느질 해보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엉성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뿌듯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