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인테리어정보

부엌타일 붙이기 동영상

kyoungs 2012. 7. 7. 10:01
반응형

 

부엌 리폼 -타일

타일 붙이기들의 재료입니다. 도구사용은 영상을 참고하시구요.

타일
줄눈시멘트
매직타일 스페이서(간격바)

헤라
스폰지
스킨장갑  

타일, 유리타일 재단컷터
타일접착제 

일단 집안에 어울리는 타일을 선정하여 재료를 구입하여 시작해야 할것같군요.  

점점 인권비가 높아지면서 스스로 해야하는 세상이 온 것 같네요.

 

접착제를 한 번에 다바르지 않고 붙여가면서 바르네요..

보이는 부분만  타일작업을 하는군요 .  컷터기가 반드시 있어야 겠네요..

 

작은타일 작업이 쉬어보이네요.. 타일이 작으면 타일타일 사이에 때가 금방 낄것 같아 청소하기 힘들 것 같은데요

더러워지면 줄눈시멘트작업을 한번 더  하면 될것 같네요

빈틈 마무리는 실리콘으로 하는 것 같네요.

 

 

이런 멋있는 타일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공사하시는 분들은 기존타일들을 뜯어내고 하시던데 DIY하시는 분들은 타일위에 하더라구요.

덧칠하는 것 같아 찝찝하던데 나중에 별문제가 없을까요.  기존보다는 앞으로 더 돌출 될것 같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