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관련

용가리 과자 질소과자 위험

kyoungs 2017. 8. 3. 17:51
반응형

용가리 과자 질소과자 위험


한 어린이가 용가리 과자 먹고 위에 구멍이 나서

병원에 실려갔다고 합니다.

요새 휴가철이나 아찔하네요~

워터파크에에서 생긴일이라고 하니까~

연기나는 질소과자라고 하는데

아마 저희가족도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취향상

분명 울 아들녀석도 사달라고 했을 것 같네요ㅜㅜ

.

역시 먹는 것 같고 문제 생기는 것은 

예민해지네요~

아찔 아찔하네요~

남아있는 액체질소를 먹으면 안된다고 

주의 표시가 되어있다는 말도 있고

아이들이 좀 산만하죠~

먹는 것에 아차하는 위험이 있었다는 것이

좀 더 놀랍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