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인테리어, 페인팅

을지로 노루칼라메이트 교육장 리모델링 아트월 작업

kyoungs 2015. 4. 8. 11:54
반응형

 

 

을지로 노루칼라메이트

교육장 리모델링 아트월 작업

 

노루프로슈머의 스텝 작가들 솜씨발휘 아트월

 

 

노루프로슈머 스텝으로 아트월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퍼플트리는 네이버와 티스토리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복내용을 보시면 이해해주세용^^

 

 

 

ㅎㅎㅎㅎㅎ

 

 

 

 

일요일과 월요일 이틀동안

노루칼라메이트 아트월작업이 있었습니다.

 

 

노루팬톤페인트 보기만해도 쁘둣합니다.!!

 

 

 

우리 열정적인 노루프로슈머의 스텝분과 작가들

멋있습니다.!!

 

 

 

 

 

 

 

 

칼라에 감탄

 

 

 

 

 

마시고 싶네요~ㅋㅋㅋㅋ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

 

 

 

 

왼쪽은 스텝 오른쪽은 작가분

이렇게 나누어서 작업했습니다!!

 

 

 

 

잠깐 틈을 내 포토타임

즐거운 시간입니다.

 

 

 

미스코리아 3인방

 

 

 

 

 

 

 

 

 

 

패턴 스텐실 작업 이쁩니다.~

 

 

 

엉거주춤으로 ㅋㅋ

 

 

 

 꽃이 있는 아트월이 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밑그림 없이 바로

그림을 그리는 습관이 있어서

한 번에 구도 잡는 방법을

몸에 맡긴지가 33년이 되어갑니다.


ㅎㅎㅎㅎ


거의 모든 그림을 다 그렇게 그리는

퍼플트리입니다.

시작은 귀찮아서시작된 것 같구요

안틀릴수는 없죠~

틀리면 틀린것을 가지고

그림을 만들어 갑니다.

미리 정해 놓는 것이 아니라

그려가면서 진행이 되죠^^

좀  놀라시는 분도 있고~

제 비밀병기라고 할까요~

 

 

잠깐 키스해링이야기를 하자면

지하철에 낙서하다가 잡혀가기도 했던

팝아트의 거장 키스해링

하지만 그는 낙서이후 매우 유명해졌고

 베를린 장벽등 전세계 곳곳의

벽화작업을 많이 했지요

 

간결하고 재미있는 그의 그림들은 쉬워보이지만

실제로 그는 아프리카 토속 문양을 밑그림도 없이

비정형성을 가지고 아주 조화롭게 손으로 한없이

 쓱쓱 그리기도 하는 내공의 소유자 그 필력에

한참동안을 쳐다보기도 했었는데


퍼플트리도 개인적으로 이런 밑그림 없이

 자유롭게 프리스타일랩처럼

그리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낙서를 많이 한답니다.^^

 


그러다보니 저만의 원리와

공식이 있답니다.

그리고 세모 네모 점

딱 그 위치에 있는

이유가 있답니다.

조금만 어긋나도 안되는 거죠~

선의 방향도 원리가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참고하시고 노루 칼라메이트

교육장 아트월 벽화 즐감하세요~


 

 

 

 

 

 

 

 

 

 

 

 

 

 

 

 

 

 

 

 

 

을지로 노루칼라메이트 교육장은 지금 리모델링중이고

앞으로 좋은 DIY수업이 많이 준비중이라니

혹시 이 아트월보시면 따뜻한 미소 날려주세요~

 

을지로 노루칼라메이트 가는 방법은

지하철 3호선 을지로3가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눈에 확뜨는 건물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