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태풍피해 사진모음) 태풍 피해 곤파스 보다 더 센놈이 같은 경로로 온다니

kyoungs 2012. 8. 27. 21:43
반응형

  태풍 피해사진들

 

 

 그날 새벽에 무서운 소리가 났고 얼마 후 조용해 져 밖에 나가 보았다.

다시 집에 들어가 카메라를 가져와 열심히 찍었다.

 내겐 태어나서 처음 강하게 느낀 태풍 바로 앞 벽돌이 떨어져 있었다.

 

 

 

 밤새 괴상한 소리로 움직였던것이 집 앞 분양풍선 결국은 저렇게 되어 있었다.

 

 

 

 

 분양집 앞 깃발들이 다 쓰려져 있었다.

 

 

 

 교회 십자가가 비틀어져 있었다

 

 

 

 다른각도로

 

 

 

 근처 미술학원 지붕이 가라앉았다.

 

 

 

 

 

충격 보면서 밤에 일어난 일이라 다행이라 생각했다. 안에 어린이들이 있었으면..

 

 

 

 

동네사람들이 태풍피해현장을 거들고 있다.

 

 

 주변 화분들 다 누워버렸다.

 

 

 

 

 

 

 

 

나는 동네 한바퀴 돌아보고 주변을 걸어 보았다.

 

 

 

 

뿌리채 뽑힌 나무들

 

 

 

 

 

 

 

 

밤새 공원에 있는 나무들에게 무슨 일이 나뭇가지들이 잘려 있었다.

 

 

 

 

 

 

 

 

 

 

 

 

 

 

 

 

 

 

 

 

 

 

 

 

공원나무들

 

 

 

 

 

 

 무시무시한 유리조각

 

 

 

 학교안에 나무가 쓰려져 길을 막아 놓았다

 

 

 

 경기도 미술관 작품 거대한 의자가 부려졌다.

 

 

 

 

 내가 좋아하던 엄청 큰 버드나무도 제일 슬펐다. 그림이나 사진으로 많이 친숙해진 나무였는데...

 

 

 

 

 

 

 

 거대 작품이 쓰려져 있었다.

 

 

 

 

 

이번 볼라벤태풍은 곤파스 정도였으면 그 이상이면 감당안될 것 같다.

조용히 창문에 신문지를 붙여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