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인테리어, 페인팅

화장실 방문 더 화려하게 페인팅 리폼

kyoungs 2014. 12. 16. 20:17
반응형





화장실 방문

 더 화려하게

페인팅 리폼

 

 

 

 

 

오늘은 화장실방문을

리폼하려고 합니다.

 

벌써 2014년 끝자락이

 얼마 보이지 않는 곳에

 와 있네요~

 

 

 

 오래된 집이라면

좀 흔한 방문

나름 구석진 곳이여서

맘대로 페인팅이

 시작되었답니다.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낙서해주었어요~

 

 

 

 

 

 

바니쉬 살짝 발라주었어요~

크레파스 손에 묻지말라고...

 

 

 

 

 

 

 

 

 

 

 

 

 

집에 쓰다 남은

팬톤페인트를 사용하여

크레파스의 매력을 살리면서

그려주었습니다.

사실은 별생각 없이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누가 좀 말려야하지 않을까

소심하게 걱정되기도 합니다.

ㅎㅎㅎㅎㅎ

 

 

 

 

 

 

 

 

 

 

 

 

 

 

 

 

 

 

 

 

 

 

 

 

 

 

 

평범하고

좀 구석진 곳에 있는

화장실 방문

 

 

 

 

 

 

 

 

 

 

 

 

개성있게

페인트로

리폼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