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족유머-7세남 첫 봉숭아 물들이고 충격

kyoungs 2012. 7. 14. 11:47
반응형

 

가족유머

 

7세남 

첫 봉숭아 물들이고

 충격

 

 

남아이지만 어릴 때

우리의 전통 추억이기도 하고

그 과정이 재미있었던 것 같아

아이 손가락에 첫 봉숭아 물을

들여주었는데요~

 

할때는 뭔지도 모르고

그냥 까불더니...

 

다음 날

      하루종일 울면서

태권도장에 갔던

기억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이손가락이 작은데

여차여하다보니 손가락마저

거의 붉게 물들었는데요.

10개의 떢볶이처럼

물로 닦아보고 안닦이니까

충격받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고

손톱은 길어져서 자르면

없어진다고

몇번이나 설명하였지만

 

못 믿겠어~ 못 믿겠어 ~

하면서 원통하게 울면서

태권도장에 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 후 친구들이나

형아들 손톱에

봉숭아 물들인 것을 보더니

 그제야 안심하더라구요.

그 형 손톱은 엄청 빨개 하며

 한 참 손톱만 보고

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다음엔

 아주 붉게 해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