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큐

K팝스타-악동뮤직션 다리 꼬지마

kyoungs 2012. 11. 28. 10:26
반응형

 

 

K팝스타-악동뮤직션 다리 꼬지마

 

 

 

 

몽골에서 살며 홈스쿨링하는 악동뮤직션 남매 다리 꼬지마

몽골에서 살아서 일까 표정이 너무여유롭고 편안해보이는 게 인상적이네요.

우리나라 교육시스템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이기려는 잘하려는 그런 것보다 즐기는 게 너무 좋았어요.

최근들어 찾기 힘든 해맑은 표정이 저절로 해맑게 해주네요.

요샌아이들도 찌들다 자연스럽지않다는 점에서 자연스러움이 최고라고 하고 싶네요.

이수현씨는 아이유만큼이나 사랑스러움이 있네요.

앞으로 기대되는 K팝스타중 단연 으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