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큐

WIN A팀의 매력과 이런 점이 달라졌으면(동영상 모음)

kyoungs 2013. 10. 4. 16:26
반응형

 

 

 

 

 

 

WIN A팀의 매력과 이런 점이 달라졌으면

 

 

WIN B팀에 비해 A팀은 확실히 에너지가 부족하고 자연스럽지 않으며 즐기지를 않는다는 지적을 받아 왔다.

 

먼저 강승윤군은 개성이 강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이지만 솔로의 매력이 팀에서는 잘 나타나지 않는 것 같다.

WIN A팀은 팀웍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데 어쩌면 각자 개성이 강해서 그런 것 같다.

강승윤군의 스타일은 센스있고 좋다.

다른구성원과 잘 어울리면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해야 할 것 같다.

솔로로는 혼자 멋있으면 되지만 팀은 동료를 챙기고 이끄는데서 매력이 시작된다고 본다.

 

 

 

케이팝스타의 이승훈군 제일 안타까운 멤버이다. 이 친구는 바르고 따뜻함 심성을 가졌던 것 같다.

아이디어와 센스와 러더쉽 좋은 성품, 열정 이러한 장점을 가진 친구이다.

WIN A팀이 춤을 출 때 이승훈군이 안무를 짜서 그러는 지 모르겠지만 춤동작이 너무 커 눈에 거슬린다.

다른 멤버도 같이 활기차고 크면 좋을 텐데 이승훈군만 동작이 크니까 어울려 보이지 않는다.

이승훈이 동작을 좀 줄이던지 아니면 남은 멤버들이 더 크게 하던지 그래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멤버중에 키가 큰데 유난히 튀는 옷을 입어 더 튀어 보인다.

스타일을 좀 바꾸었으면 좋겠다. 외모가 이승훈만 상남자스타일이다.

부드러운 헤어로 부드러운 색깔로 꽃미남과로 하면 다른 멤버랑 조화로울 것 같다.

가장 키와 몸움직임이 큰데 튀는 색깔로 코디하니까 주의 멤버들이 눈에 안띠면서 이상하다.

이승훈은 튀지않는 컨셉으로 가야 돋보일 것이다.

 

 

 

 

 

남태현군은 요새 인기상승 다양한 표정과 다양한 스타일이 나오고 음성도 듣기 좋아서 그냥 GOOD

 

 

 

 

송민호군은 실력이 있으니까 리더가 되어겠지만 노래말고 다른 부분의 리더부분은 부족한 것 같다.

좀 더 적극적으로 리더를 해야 할 것 같다. 얼굴표정이 다양하지 않은 것 같다. 긍정적으로 표현하면 여유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WIN A팀중 김진우군은 얼어있고 긴장되어있고 자연스럽지 않다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B팀이 가진 장점이 부족하다고 할까

그래서 오히려 나쁜남자역할을 김진우군이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승훈군이 아니라 멤버중 왜소하고 여러보이는 김진우군을 거만하게 스타일 하고 무조건 튀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착한 눈망울이 너무 커서 약간 몰입할 때 방해가 된다. 썬글라스나 안경을 썼으면 좋겠다.

그리고 김진우군의 노래실력도 괜찮고 목소리도 좋다.

단지 그 큰 눈망울이 뭔가 안되고 불쌍하게 보이는 것 같다. 썬글라스나 안경으로 커버했으면

 

 

 

 

 

 

 

WIN A팀은 각 개인이 실력이 있는 데 두려움이 문제라고 양현석사장이 말했었다.

팀이 되었을 경우 개인개인 재능이 살아나와 하는데 아니면 팀웍을 재정비하면 좋을 것 같다.

리더를 다시 뽑던지 아니면 멤버들이 어떻게 하면 조화로울까를 고민해야 할 것 같다.

 

WIN B팀이 잘하지만 A팀에 마음이 간다고 표현했다. 정정당당하지 않는 표현

WIN A팀이 잘 보완하여 아쉬움없이 찝찝하지 않게 경연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