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큐

k팝스타에서 급성장하는 이하이 타블로작사 턴잇업 intro 공개

kyoungs 2013. 3. 1. 14:31
반응형

 

 

 

이하이 타블로작사 턴잇업 intro 공개

 

 

 

 

 

얼마전 k팝스타에서 풋풋함을 보이더니 급성장하는 것 같네요.

본인앨범도 나오고 점점 가수로 스타로 프로로 변해가는 모습...잘 적응해가는 이하이이네요..

늘 그러듯이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예요..

오디션을 통해 가수데뷔자 중 제일 프로급으로 변해가는 것 같네요..

날씬해지고 예뻐진 이하이 전체곡 빨리듣고 싶고 보고싶네요.

 

 

 

목소리가 매력적이여서일까 좋네요..

 

 

 

 

k팝스타에서 이하이 머시

 




반응형